게임을 만듭니다.
개발일기 - 로비신 완성 본문
로비씬이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장비의 제작/착용/업그레이드, 유닛의 고용/업그레이드 등의 행위는 로비씬에서 하게됩니다.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가 추가되었습니다.
로비씬에서 아무것을 하지 않아도 휴식시간이 채워지면 휴식 보너스를 얻게됩니다.
이외에 유닛인포패널에서 몇가지 UI수정이 있었습니다.
이제 튜토리얼 부분을 보강하고 사용자 대전을 만들겁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다음 포스트에...
'old_Doona Rebir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Press Kit 만들기 (0) | 2018.05.06 |
---|---|
개발일기 - 광산 캠페인 (0) | 2018.04.30 |
개발일기 - 로비를 활기차게 (0) | 2018.04.06 |
개발일기 - 버그들 (0) | 2018.04.05 |
개발일기 - 로비를 만들자 (0) | 2018.04.0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