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게임을 만듭니다.

개발일기 - 광산 캠페인 본문

old_Doona Rebirth

개발일기 - 광산 캠페인

인카고 2018. 4. 30. 20:16


출시 후 첫 캠페인 추가입니다.

90개의 스테이지가 포함되어있는 광산 캠페인입니다.

'두나 랜드'와 다른점은 각 스테이지에 제한시간이 없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적 본진건물을 부수어도 자동으로 스테이지가 넘어가지 않습니다.

다만 모든 목표(건물, 적, 광석 등)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스테이지가 넘어갑니다.

적 본진건물만 부숴도 수동으로 다음스테이지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코인을 많이 벌수있는 캠페인을 목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

'old_Doona Rebir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일기 - 앱스토어 출시를 위한 작업들  (0) 2018.05.10
Press Kit 만들기  (0) 2018.05.06
개발일기 - 로비신 완성  (1) 2018.04.11
개발일기 - 로비를 활기차게  (0) 2018.04.06
개발일기 - 버그들  (0) 2018.04.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