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만듭니다.
개발일기 - 로비를 활기차게 본문
로비를 만드는 중입니다.
위의 동영상의 화면처럼 유닛들이 먹고마시는 활기찬 분위기를 보여주려합니다.
오늘부터 일요일까지 할것들을 정리해봐야겠네요
- 플레이어 유닛들의 휴식 애니메이션을 다이나믹하게
- 딜레이차이를 둬서 모든 유닛이 똑같이 움직이는현상을 방지해야하겠다.
- NPC들을 만들고 화면에 배치하기
- 오브젝트들 추가하기
- 장비를 착용한 형태의 더미라던지
- 음악이 흘러나오는 축음기라던지
- 유닛인포패널에서 사용하는 유닛 상태를 바꿧을때 로비화면에 적용되도록하기
- 지금은 로비 진입시에 한번 초기화함
- 플레이어유닛들이 간간히 말풍선으로 말을 하도록 만들기
- 버프활성화 상태를 다른 UI로 표현하기
- 유닛인포패널
- 장착하고있는 아이템은 목록에서 보여주지 않기
- 장착하고있는 아이템은 분쇄가 불가능하도록 하기
- 하단 독을 아이템리스트 아래에서도 유지하여 아이템 리스트를 보는중에도 유닛을 선택하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하기
- 휴식보상과 관련한 로직/UI/코드 작성
- 캠페인패널 디자인 변경
- 모든 스테이지 선택할수있게하고 100단위로 보여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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