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만듭니다.
레퍼런스 및 깃 저장소 본문
프로젝트를 깃으로 관리하려고 외부저장소로 비트버킷을 골랐습니다.
평소에 회사에서도 사용하던거라 비교적 익숙해서 비트버킷을 선택했습니다.
남들도 본다고 생각하면 조금더 코멘트나 코드에 신경을 쓰지 않을까 해서 공개저장소로 설정해놨습니다.(만... 생각대로 될런지)
git@bitbucket.org:incago/line-2.git
어제 밤에는 게임 제작 강좌를 하나 봤습니다.
http://unity3d.com/learn/tutorials/projects/2d-roguelike-tutorial
유니티 공식사이트에 올라와있는 강좌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유니티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강좌의 팬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겠지만 너무 어렵지도 너무 쉽지도 않은 수준에서 비교적 깔끔한 문법으로 강좌를 만든 것 같습니다.
여하튼 'line 2'와 일부분 게임 스타일이 비슷해서 참고할만하다고 생각되서 복습을 했습니다.(이미 봤던 강좌인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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