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만듭니다.
복잡한 머릿속 본문
게임이 차츰차츰 모습을 갖추어 갈수록 머리속은 혼란해진다.
발매가 늦어지자 답답한 A군 : 대충 보니깐 거의다 완성한거 같은데 언넝 발매해 버리자.
채워넣고 싶은게 많은 B군 : 어우.. 말도 한 16종류는 넣고 라이더도 50종류는 넣고 무기도 한 10개정도는 넣어서 업그레이드 시스템도 넣고 이러고 저러고... 할게 많어요
혼자 생각이 많은 C군 : 아... 광고 모듈 결제기능, 검증, 보안 등등 처리해야되는데 게임서버 만들려면 공부해야되고 클라이언트도 아직 넣어야 할 요소가 많고...
창의력이 빈곤한 D군 : 어우.. 아이콘은 이렇게 그려도 이상하고 저렇게 그려도 이상하고 여기선 이색을 써도 되는건가? 이 그림은 너무 작아서 뭔지 알아보기도 힘들고
이러한 놈들이 머리속에서 다 지들 생각을 이야기하고 있음....
생각을 정리해서 버젼1에 내놓을것을 결정하고 일정도 어느정도 고정해야겠다는 마음에...
일단 발매일자를 6월 24일로 생각해놓고 하나하나 진행해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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