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만듭니다.
두나 출시 1개월이 지나가고 본문
오늘도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씁니다.
두나가 출시된지 한달이 지났습니다.
13000여건의 설치와 10000건여의 제거가 일어났습니다.
설치보다 제거가 많은 날은 마음이 쓰리군요.
5월1일 기준으로 약 45%에 해당하는 사용자의 국가가 대한민국으로 되어있군요.
그 이하는 대만, 일본, 러시아 등등
수익은 기대보다 많~~이 부족하므로 조금 사정이 나아지면 공개를 해보도록 하죠.
어제와 오늘 iOS출시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오늘까지는 저의 테스트기기(아이폰 6s+)에서 구동 가능한 상태까지 만들어 놓으렵니다.
그리고 5월달부터 시작할 새로운 프로젝트도 슬슬 구체화해야겠죠.
'old_Doo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쳐드!!!! (0) | 2017.05.22 |
---|---|
멀티플렛폼 출시를 하면서 고려할점... (0) | 2017.05.06 |
두나 수정해야 할 사항들 (0) | 2017.04.26 |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2017 참가 후기 (0) | 2017.04.23 |
생각들 170418 (0) | 2017.04.1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