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만듭니다.
두나 수정해야 할 사항들 본문
-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
- 어떤 캐릭터를 추가할 것인가. 두나와 특성을 어떻게 다르게 할것인가.
- 캐릭터는 어떻게 추가될것인가?(인앱, 코인)
- 몬스터 추가
- 어떤 몬스터를 추가할 것인가? 몬스터를 추가할 타이밍인가?
- 아이템 추가
- 단순 무기 추가는 임펙트가 약하다.
- 마법무기를 추가하고 싶다. 마법과 관련된 발사체나 이펙트가 추가되어야한다.
- 최적화
- 세이브
- 플레이 상태 저장하기. 생각보다 빨리 구현가능
- 맵 생성방식 변경
- 완전 뜯어 고쳐야 하는것. 현재의 위로 올라가는 형식이 아니라 아이작처럼 룸형태로 길찾는형식
- 미니맵 시스템도 지원되야함.
- 할라면 모든 것에 앞서서 진행되어야 함. 시스템 전반에 걸친 수정이 필요.
- 가능할지에 대한 여부부터 파악해야함.
- 퀘스트(미션) 시스템
- 일정주기마다 미션을 부여하여 추가적인 코인지급
- 나무 50그루를 베어라. 조합을 10번이상해라 등등
- SNS Share기능
- SNS로 쉐어할만큼 매력적인 장면이 준비되어야함
- 스토리강화
- 타운시스템 변경
- 전투와 마을의 반복이 아닌 전투스테이지만 계속되고 마을은 포탈을 이용하여 가는 형식
- 꽤 많은점이 고쳐져야하는부분 중간세이브 개념이 도입되어야함
- 대형보스
- 첼린징
- 난이도 조정
- 폭탄의 용도 살리기
- 폭탄으로만 부술 수 있는 구조물 만들고 해당 구조물 설치등 맵작업필요
- 아이템특성 살리기
- 버섯과 보석 활용도 높이기
- 유니크 아이템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 보석이 나오는 암석
- 독특한 업적 추가
- 주먹으로 보스잡기라던지
- 슬롯 고정시 무기구입불가
- 상대적으로간단
- 설명추가
- 아이템에 대한 설명 방어력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 몬스터도감 설명 개선
'old_Doon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멀티플렛폼 출시를 하면서 고려할점... (0) | 2017.05.06 |
---|---|
두나 출시 1개월이 지나가고 (0) | 2017.05.03 |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2017 참가 후기 (0) | 2017.04.23 |
생각들 170418 (0) | 2017.04.18 |
생각들 (0) | 2017.04.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