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만듭니다.
개발일기 - 드로우콜을 줄이자2 본문
메터리얼 복사가 꽤 많은 부분에서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나무, 돌, 바닥, 그린존(파일런 근처의 바닥 표시), 유닛, 잔디 등등....
메터리얼 복사가 일어나는 이유는 특정 메터리얼에 색상을 지정하거나 아니면 기존의 메터리얼을 로컬변수로 지정할때 sharedMaterial이 아닌 그냥 렌더러의 material을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간단하게 고쳐지지 않는부분은 뭐 그것 나름대로 처리를 해서 메터리얼의 복사만 일어나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결국 SetPass call은 1696에서 182로 줄어들었군요. 에디터상에서도 상당히 부드럽게 돌아가는것이 느껴지네요.
모바일 기기에 올렸을 때 어느정도 체감이 될지 기대됩니다.
'old_Doona Rebir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일기 - 드로우콜을 줄이자 (0) | 2018.07.01 |
---|---|
개발일기 - aurora serverless (0) | 2018.06.30 |
개발일기 - 길찾기 최적화 (0) | 2018.06.30 |
개발일기 - 수동으로 출시 (0) | 2018.06.29 |
개발일기 - AWS DynamoDB 와 관련된 사항 (2) | 2018.06.2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