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만듭니다.
더디다더뎌 본문
난이도 조절이 필요하다.
이보다는 빨리 죽어야...
적이 나오면 변수가 생기겠지. 움직이는 좀비정도 생각. 움직이는 장애물이니깐... 어려워질꺼야 아마.
카메라 필터 어셋 하나 샀다.
old tv2 였던가 이름이... 15딸러. 과하지 않게 쓰면 괜찮을듯.
할일
- 적을만든다
- 라이더를 만든다
- 라이더가 적을 공격하게 한다
- 팻을 만든다
- 팻은 말을 따라다닌다
- 팻은 적을 공격한다
- 팻은 아이템을 대신먹어준다
코인스폰 시스템을 만든다- 아이템처럼 무한대로 스폰되지 않음.
- 블럭이 하나 스폰될때마다 하나의 코인이 해당 블럭에 스폰됨
- 환율을 저단위로 가져가려는 생각.
- 코인을 마구 퍼주면 나중에 뭐 뽑기 돌릴때 코인 500개 소비 막 이렇게 될가봐.
- GetRandomGrid에 레이케스트 검증을 추가한다
- 블럭이 늘어날것을 명시적으로 표시해준다.
- 당근 10개를 먹으면 블럭이 늘어날것이다!
- 말이죽었을때 이펙트를 만든다.
- 카메라워크(줌/아웃)관련 작업을 한다.
- 일시정지 기능을 만든다
- 말 선택기능을 만든다
- 파워아이템을 만든다
- 크레딧시스템을 만든다.(특정 시간마다 크레딧이 증가하는)
- 결제시스템을 설계 및 만든다.
- 다국어시스템을만든다
- 사운드관련설정을만든다
- 제작자페이지를 만든다.
- 스크린샷 찍기 & 공유기능을 만든다.
- 리더보드 기능을 만든다
- 업적기능을 만든다.
- 미니맵기능
- 카운트다운 애니메이션
- 죽었을 때 애니메이션
- 아이템 획득 파티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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