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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만듭니다.
개발일기 - 버그들
오늘은 '두나 리버스'의 버그 이야기를 해봐야 겠네요. 앞으로도 계속 버그가 생산될테니 그 글들의 시작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버그리스트를 작성해보죠.잘못된 위치 참조메모리 누수OnApplicationFocus 관련하나씩 간단하게 설명을 해 보겠습니다. - 잘못된 위치 참조 '두나리버스'는 격자형태로 나누어진 맵 위에서 유닛간의 이동이 이루어집니다. 제가 임의로 정의한 구조체인 MapNode(x, y)기반으로 위치가 정해지며 최종적으로는 월드스페이스 위치로 변경되어 게임오비젝트를 이동시키거나 스폰합니다.건물이 부서지면 연기 이펙트가 약 3초후에 스폰되도록 코루틴을 이용해 코드를 작성하였습니다.애니메이션상으로 3초정도 건물이 내려앉는 모습을 만들고 부서지기 시작할때 코루틴을 이용해서 '3초 후..
old_Doona Rebirth
2018. 4. 5. 0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