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만듭니다.

개발일기 - 로비신 완성 본문

Doona Rebirth

개발일기 - 로비신 완성

인카고 인카고 2018.04.11 02:39


로비씬이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장비의 제작/착용/업그레이드, 유닛의 고용/업그레이드 등의 행위는 로비씬에서 하게됩니다.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가 추가되었습니다.

로비씬에서 아무것을 하지 않아도 휴식시간이 채워지면 휴식 보너스를 얻게됩니다.

이외에 유닛인포패널에서 몇가지 UI수정이 있었습니다.


이제 튜토리얼 부분을 보강하고 사용자 대전을 만들겁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다음 포스트에...


'Doona Rebir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Press Kit 만들기  (0) 2018.05.06
개발일기 - 광산 캠페인  (0) 2018.04.30
개발일기 - 로비신 완성  (1) 2018.04.11
개발일기 - 로비를 활기차게  (0) 2018.04.06
개발일기 - 버그들  (0) 2018.04.05
개발일기 - 로비를 만들자  (0) 2018.04.02
1 Comments
댓글쓰기 폼